-미국스포츠용품브랜드인나이키(NYS:NKE)주가가시장예상치를웃도는실적을발표한후시간외거래에서4%이상상승하고있다.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매출은1년전의123억9천만달러에서124억3천만달러로증가했다.팩트셋의설문조사에참여한애널리스트들은나이키가122억8천만달러의매출에75센트의조정주당순이익을기록할것으로예상해이보다웃돈수준인셈이다.존도나호나이키최고경영자(CEO)는성명을통해"우리는나이키의다음성장장을주도하기위해필요한조정을하고있다"며"다년간의새로운혁신주기를구축하고,브랜드스토리텔링을강화하며,도매파트너와협력해시장을향상및성장시키는과정에서진전이있었다"고말했다.
미국채금리가오르고엔화가약세를나타내면상품손실이확대되는탓이다.이때문에시장참가자는시장상황을고려해신중하게투자해야한다고설명했다.다만중장기적으로시장금리하락과엔화강세를기대해볼수있다는목소리도있다.
주대표는이어'실현시가총액(Realizedcap)'차트상비트코인은여전히강세사이클의한가운데에있다고짚기도했다.
재무구조도빠른시간에개선되기어렵다고평가했다.
오회장은"거의40~50원정도에사려고기다리는분이많은데,적절한가격이라고보긴불편한입장"이라며"시장가격차이가있는상황에서매각이잘이뤄지지않고있다"고도했다.
김대표는기존지식재산(IP)을기반으로스핀오프게임을만들거나,엔씨가장점을가진다중접속(MMO)을역할수행게임(RPG)외에슈팅,샌드박스,실시간전략게임(RTS)등으로확장하고있다며글로벌고객의욕구변화를확인하며높아진눈높이를맞추기위해개발하고있다고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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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작은부품에서시작해생산까지아우르는'칩투팩토리'전략으로소프트웨어와하드웨어혁신과SDV제품양산을가속하겠다고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