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결과통화별익스포저가운데엔화비중은2.5%에서2.6%로늘었다.미국달러화(USD)73.3%,유로화(EUR)10.4%,파운드화(GBP)2.8%다음으로크다.같은기간유로화와파운드화비중은각각0.1%포인트(P)와0.2%P줄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학성기자=크래프톤[259960]이인도시장공략에더욱속도를낸다.
한사장은"올해사업환경도녹록지않은상황이지만,수익성개선노력을지속추진하고미래성장을위한준비에역량을집중하겠다"고강조했다.
이에따라전체손상차손규모도전년대비절반이하로줄면서7년만에연간순이익을냈다.
게임저작권문제와관련해서는"철저하게내부분석을거쳐권리침해가명백하면서도카피의정도가지나치다고판단한게임을대상으로법적조치를진행했고,진행할예정"이라며"앞으로도자체개발IP의가치를지키고게임산업전체를어지럽히는행위에대해엄중하고신속하게대처할것"이라고밝혔다.
달러-원환율은전일과동일한1,339.80에거래를마쳤다.
최대표는"웹툰시장의성장세와함께케나즈의IP를활용한원소스멀티유즈역량에주목했다"며"케나즈창업자의IR을들은이후신속하게투자를결정했던사례"라고말했다.
아울러"청년과서민층에대한주거비지원도한층강화하겠다"며"저소득층에지원하는주거급여지원대상도확대할것이다.임기내150만가구,지원금액은4조3천억원까지확대할것"이라고덧붙였다.